119는 항상 여러분 곁에 있겠습니다. 시민의 안전지킴이 경상남도 사천소방서입니다.

인사말

> 소방서소개 > 인사말
사청소방서장 조승규

안녕하십니까? 사천소방서장 소승규입니다. 우리서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21세기 환태평양의 중심도시로서 수려한 자연경관과 역사의 향기가 숨쉬고 있는 유서깊은 남해안, 한려해상국립관광도시의 면모를 가꾸어 나가는 사천시 소방행정조직의 책임을 맡고 있는 사천소방서장 조승규입니다.

인터넷이라는 사이버공간에서 사천소방서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네티즌과 시민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소방조직은 21세기의 산업화, 도시화의 과정에서 많은 재난과 사고로부터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하여 혼신의 힘을 기울여 나가고 있습니다.

21세기 무한한 정보화의 흐름과 함께 선진대국으로 가는 길목에서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대한 강렬한 욕구의 증대와 함께 우리 소방조직은 현대사회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기본업무인
화재진압은 물론, 구급이송, 긴급구조, 수방대책, 급수지원 등 소방행정의 역할도 한층 증대되어 가고 있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어려움이 있는 곳이면 언제 어디서나 "24시간 잠들지 않는 안전의 파수꾼"으로 여러분과 함께하는
사천소방서 전 직원은 사천시민의 안전을 지켜나가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세계는 지금 정보기술의 혁신과 새로운 정보매체인 인터넷 활용인구의 폭발적인 증가추세에 있습니다.
시민들의 정보화 욕구에 부응하고자 사천소방서 홈페이지 개설로 지식 정보사회의 대열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이용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여러분의 격려가 우리 119소방관들의 능률향상은 물론
사기 진작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사료되고 있습니다.

도민에게 믿음주고 사랑받는 보다 향상된 대민서비스행정과 도민제일주의라는 슬로건아래 도민과 함께하는
선진소방행정으로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지키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이용과 함께 안전문화가 정착되기를 기대하며,
시민 여러분의 각별한 애정과 관심을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ast updated 2017.07.20